골드에 대해 아직 몰랐던 것_골드만삭스

골드에 대해 아직 몰랐던 것

금값은 거의 매일 오르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시장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여러분이 전문가들처럼 금을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다음 단락들은 당신이 금화를 현명하게 다루기 위해 http://britishfilmcommission.org.uk/?s=골드만삭스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을 팔기 위해 우편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의 물건들을 반드시 보험에 들도록 하세요. 만약 물건이 구매자의 위치에 도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금의 전체 가치를 잃을 수 있다. 상품에 보험을 들음으로써 분실이나 도난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금을 팔기 위해 우편으로 부칠 때, 그것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모든 세밀한 인쇄물을 읽어라. 몇몇 구매자들은 별의 명성이 없는 사람들도 있는데,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읽을 때까지 이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동의하는 모든 조건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거나 금을 판매할 다른 장소를 찾으십시오.

10캐럿 이상의 보석만 금 딜러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이 더 많은 캐럿이 될수록, 시장에서 더 많은 양을 명령할 것입니다. 따라서 14캐럿짜리 목걸이는 10캐럿짜리 목걸이보다 더 좋은 가격에 팔릴 것이다. 보석을 가져가기 전에, 그것이 몇 캐럿인지 결정하기 위해 각각의 조각을 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팔고 싶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매할 금화 딜러를 찾을 때는 반드시 조사를 해야 합니다. 그들의 다섯 가지 주요 특징, 즉 평판, 경험, 보증, 윤리, 그리고 크기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당신은 또한 최소 금액과 같은 최소한의 제한, 그들이 특정 유형의 지불만 허용하는지 여부, 그리고 당신이 언제 당신의 동전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 골드만삭스

실제로 금 장신구를 사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세요. 더 비싼 보석상들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청구할 것이다. 하지만, 같은 보석 조각은 때때로 훨씬 더 낮은 가격에 다른 곳에서 발견될 수 있다. 당신은 보석상에게 당신이 그 작품을 더 싸게 보았고 그들과 협상할 수도 있다고 말할 수도 있다.

금을 현금과 교환하는 것에 동의하기 전에 다른 귀금속 딜러들로부터 금의 가치를 평가받도록 하십시오. 다른 귀금속 딜러들이 제공하는 금 1g당 가격은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거래에 합의하기 전에 많은 다른 딜러들로부터 가격을 받는 것이 수지가 맞는다.

만약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금 조각을 사고 있다면, 증명 동전을 멀리하세요. 이 동전들은 광택이 나고 장착되어 있으며, 때때로 일반 동전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문제는, 동전의 가치를 증명하는 것은 수집가들에게만 중요하고, 그것은 매일 다를 수 있다는 것이다. 투자 목적으로만, 일반 동전을 고수하세요.

당신은 금의 판매, 거래 및 구매를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현명하게 일을 하면 잘 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준비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