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빅데이터 기업 기술 향상_빅데이터 기업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빅데이터 기업 기술 향상

모든 사람이 타고난 지도자는 아니다. 많은 팔로워들도 리더가 되고 싶어 한다. 모든 사람이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지는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빅데이터 기업 기술을 익히지 못했다. 여러분이 훌륭한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조언들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은 회사의 시장 부문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을 가진 선견지명이 있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아는 것은 아 빅데이터 기업 니다. 당신의 부하들은 그들의 업무의 일부로서 시장의 일부와 더 친밀하게 접촉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책임자가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말한다면, 그녀의 말을 들으세요. 아마 맞을 거예요.

돈에 관해서는, 가능하다면, 긴 안목으로 생각하세요. 모든 사람들이 분기별 수익을 보여주고 싶어하지만, 직원들이 일을 완수하는 데 필요한 인력과 자재를 절약함으로써 단기 수익을 늘린다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회사는 결국 한 푼의 지혜와 어리석은 짓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밖에 있는 시간보다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더 많다. 가능한 모든 곳을 여행하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 여행 가방 리더쉽은 본사로 돌아가는 팀들에게 별로 영감을 주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절반 이상의 시간을 여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직원들이 여러분을 그들의 리더로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거기서 봐야 해요.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팀이 도달할 수 있도록 높은 목표를 설정해야 하지만, 여러분이 설정한 목표가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세요. 만약 당신이 불가능한 목표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실패에 대비하게 할 것이다. 불가능한 목표를 세우는 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좋지 않게 반영됩니다.

비즈니스 리더로서, 모든 성공은 여러분에게 귀속될 것이고 모든 실수는 여러분의 어깨에 떨어질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직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디에서 개선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직원들이 기대하는 바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효과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과 연락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긍정적인 특성 중 어떤 것도 부정적으로 만드는 것을 허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보통 매우 자신감 있는 지도자라면, 여러분을 지나치게 거만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한 추가적인 압력을 허용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강점과 약점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정직한 자기 평가를 하세요. 과신하고 자신의 능력에 집착하는 것은 눈에 띄게 실패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대신, 자신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곳에서 자신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세요.

희망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사업이 필연적이고 나쁜 결말을 가진 상황에 연루되어 있다면, 그 상황을 끝내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고 나아가세요. 직원들은 그러한 상황에서 맹목적인 낙관주의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고, 가능한 한 빨리 뒤에 나쁜 상황이 있는 것이 모두에게 더 좋다.

절대로 이기는 것이 집착이 되지 않도록 하라. 모든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것을 스프레드시트, 통계 및 목표의 게임으로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지도자들은 목표를 만들고 진전을 측정하기 위해 이것을 한다. 그러나 이 작업을 수행할 때는 전반적인 팀 성공 문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게 얼마나 필요한지 아세요?

어느 정도의 주장은 리더십의 특정 측면에서 유용하지만, 공격적인 유머를 사용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세요. 이런 특정 유형의 유머는 다른 사람들을 희생시켜 웃음을 얻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적대적이고 불쾌한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팀의 구성원들이 여러분을 공정하고 존경스러운 지도자로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직원 리뷰가 연례 보고서의 일부인 경우 긍정적인 내용과 부정적인 내용을 모두 검토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주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 칭찬과 경기력 향상 조언을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좋은 본보기가 될 준비를 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팀이 긍정적이고 낙관적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를 띠고 걸어 다니세요. 오류 없는 작업을 중요시한다면, 반드시 두 번 확인하세요! 결론은 팀에 원하는 만큼 자신에게 요구하는 것이다. 빅데이터 기업

효과적인 비즈니스 리더십을 위해서는 좋은 의사소통이 필수적이다. 좋은 리더는 직원들의 제안을 듣고 그들이 할 말을 고려한다. 그들은 또한 긍정적이고 정중한 방식으로 제안과 의견에 대해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리더와 직원들이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다리를 불태우는 것, 심지어 여러분 밑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다리를 불태우는 것에 매우 조심하세요. 당신의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결코 가능하지 않으며, 현재 당신의 부하인 개인이 언젠가 당신의 상사가 될 수도 있다. 효과적인 리더는 이것을 깨닫고, 그들은 항상 주변 사람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모든 훌륭한 빅데이터 기업 조언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할 수 있도록 자신감 있게 행동하세요. 위의 조언들을 잘 활용하고 여러분이 되고 싶은 리더가 되십시오. 정확한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고 동료들이 도와주도록 하는 것이 가능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