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처지지 말고 지금 휴대전화로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_비트코인 만든 사람

뒤처지지 말고 지금 휴대전화로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

휴대전화는 오늘날 전 세계 기술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물건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 없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것처럼 보인다.그것들은 단순히 전화를 거는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을 위한 편리한 도구이다.

Facebook과 Twitter와 같은 프로그램의 기억을 지우려면 전화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기능은 가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 잘 작동하는 전화기에 도움이 됩니다. https://bmorehumane.org/?s=비트코인 만든 사람

비트코인을 액체에 빠뜨렸다면 버리지 마세요. 핸드폰 배터리를 제거하고 밥이 담긴 그릇에 핸드폰을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장치에 있는 과도한 수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

LTE나 4G 신호를 사용하는 동안 비디오를 너무 많이 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전화 요금제는 보통 그 달에 한정된 양의 데이터 허용량과 함께 제공된다. 비디오는 허용량을 빠르게 통과할 수 있고 요금은 결국 더 많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당신은 다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항상 최신 전화기로 서둘러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종종 항상 돈을 쓸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새 비트코인을 사기로 결정하기 전에 비트코인 후기를 살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비트코인으로 정보 번호를 누르는 데 비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1-800-411-FREE로 전화하시면 됩니다.이것은 당신이 샷 광고를 들은 후에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트코인 배터리 수명이 너무 짧습니까? 신호가 불량하면 배터리가 많이 소모됩니다.

보증 연장 시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추가 비용은 일반적으로 불필요합니다. 휴대 전화에 문제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경우 제조업체의 보증이 여전히 유효한 첫 해 동안 일반적으로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매년 그들의 비트코인을 교체하고, 연장 보증을 그만큼 더 가치 없게 만든다.

스마트폰을 사기 전에 스마트폰이 실제로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은 비싸지만, 종종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문제는 통화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것은 여러분에게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 젖지 마세요. 휴대전화가 물속에 떨어져 물에 의해 망가지는 것은 흔한 일이다. 전화기를 호스와 수도꼭지에서 멀리 떨어뜨려 놓으십시오. 사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어난다.

비트코인을 충전하기 전에 완전히 방전되도록 충전해 보세요. 이러한 배터리는 자주 재충전해야 합니다. 충전하기 전에 배터리를 계속 약하게 하면 충전 시간이 그렇게 오래 유지되지 않습니다. 이전 시간에 충전된 비트코인의 배터리를 충전해 보십시오.

최신 폰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케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이미 케블라나 탄소섬유와 같은 단단한 소재를 비트코인 구조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케이스는 약간의 보호를 제공하지만, 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밖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하고, 당신이 가진 것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세요.

당신은 그 기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2년마다 새 전화기를 사야 한다. 모바일 웹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더 새로운 전화기로 설계된다. 이것은 전화기가 구식이 되면 전화기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으로 모바일 게임을 하는 것은 지루한 하루를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휴대 전화를 제대로 보호해야 합니다.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긁힘 방지를 위 비트코인 만든 사람 해 스크린 프로텍터를 구입하세요. 또한 비트코인을 떨어뜨렸을 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드 케이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차를 운전하는 동안에는 핸드폰을 사용하지 마세요. 손이 없어도 위험합니다. 이마저도 위험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여러분이 문자 보내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문자 보내는 것에 돈을 지불하지 마세요. 문자 요금제는 실제로 데이터를 얼마나 적게 사용하는지를 고려할 때 비싸다.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여러 앱이 있습니다.

여기서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얻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이 작은 장치로부터 얻을 수 있는 것은 너무나 많습니다! 진정으로 최적의 경험을 하기 위해 이 작품의 팁을 적용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