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 조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_쇼핑몰

온라인 쇼핑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 조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온라인 구매를 해본 적이 있다면 작동 방식에 대해 어느 정도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음 번에 무언가를 구입하기 전에 여기서 읽은 내용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온라인 쇼핑에 대해 배우는 것을 도울 것이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절대로 개인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면 안 된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그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크아웃할 때 요청받으면 아마 사기 사이트일 거예요. 이 사이트를 떠나 더 좋은 평판을 가진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많은 온라인 상점들이 빠르면 수요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니 주의하세요. 많은 물리적인 가게들이 주말에 세일을 하기 때문에 온라인 상점들은 경쟁하기 위해 그보다 더 일찍 세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일을 거의 하지 https://www.sinarharian.com.my/search/쇼핑몰 않고도 일주일 중 어느 날이든 큰 거래를 찾을 수 있다.

구입하려는 항목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읽습니다. 온라인 이미지는 결국 속일 수 있다. 그것은 제품을 다른 크기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제품의 세부 사항, 치수 및 재료를 항상 확인하여 실제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잘 파악하십시오.

쿠폰 코드가 있으면 많은 사이트에서 할인을 해준다. 이러한 종류의 코드는 “쿠폰 코드” 문구에 가맹점 또는 상품명을 입력하기만 하면 찾을 수 있다. 웹 페이지에 짧은 코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백분율 할인이나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을 찾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소매업체에만 초점을 맞춘 전문 검색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구글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때때로 구글이 진정으로 유용하기에는 너무 많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ShopStyle.com과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항목이 있는 온라인 소매업체로 결과를 좁힐 수 있습니다.

대형 박스 매장에 가기 전에, 온라인에서 할인과 경매 사이트를 확인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마존과 이베이 같은 곳은 종종 전통적인 소매상들보다 더 나은 가격을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많이 절약할 수 있어요. 실행 중인 반환 정책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각 사이트에는 고유한 규칙이 있습니다.

라이브 도움말 또는 라이브 채팅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쇼핑해 보십시오. 이러한 실시간 옵션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이메일 및 전화보다 훨씬 빠르게 질문과 문제에 대한 답변 및 해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문제에 대해 무료 배송이나 약간의 할인을 요청할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주문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특전을 기꺼이 제공합니다.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의 긴급하지 않은 구매를 하기 위해 휴일까지 기다리는 것을 고려하세요. 휴일은 심지어 인터넷에서도 판매와 거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부 온라인 상인들은 휴일에 큰 할인 및/또는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브라우저의 책갈피 옵션을 사용하여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쇼핑 웹 사이트를 따라잡으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더 쉽게 갈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해당 소매업체를 위한 쿠폰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미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찾으면서 찾고 있는 물건을 찾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해당 국가에 위치한 회사에서만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미국의 소매상들과 쇼핑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연방법과 주법이 여러분을 보호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당신 onemoremarkting.com 에게 동일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위한 잘 알려진 팁 중 하나는 체크아웃 페이지의 주소 라인이 안전한 웹 페이지를 나타내기 때문에 “http”가 아닌 “https”를 확인하는 것이다. 인터넷 연결을 보호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모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공연하게 연결되어 있나요, 아니면 안전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나요?

온라인으로 패션을 검색하기 전에 크기별로 검색을 정렬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제품이 당신의 사이즈로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실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쇼핑 경험이 긍정적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손끝에 있는 할인과 선택에 분명 기뻐할 것이다. 온라인 쇼핑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고, 이제는 확실히 참여할 때입니다! 필요에 따라 이 문서를 참조할 수 있도록 이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