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_메타파일

요통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

여러분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가 요통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집에서 이런 탄성을 자주 듣나요? 요통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면, 요통은 삶의 질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허리의 불편함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요통을 피하기 위해 단단히 고정된 매트리스를 찾으세요. 지나치게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에 좋지 않다는 메타파일 것이 일반적인 의견이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더 좋지만, 그것은 또한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딱딱하지 않아야 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기 전에 많은 상점들을 시험해보고 많은 다른 매트리스들을 시험해봐야 할 수도 있다.

절대로 요통으로 무시하거나 “지내지” 마세요.많은 사람들은 고통을 무시하고 자신의 몸이 보낸다는 것을 잊는다. 그들은 등의 통증을 그냥 무시하려고 한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좋은 식단은 요통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날씬하게 지내도록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수는 근육 경련과 다른 문제들과 함께 실제적인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통을 더 악화시킬 위험을 줄이는 다른 영양분들과 화학물질들을 방출합니다.

여러분은 휴식 시간에 짧은 산책을 함으로써 책상에 앉아야 하는 동안 등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침대나 바닥에 누워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수분을 마시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탈수가 근육 경련을 더 심하게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상당한 허리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말할 수 있도록 말해야 합니다.

3분의 2는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허리가 불편한 심각한 증상을 보일 것으로 추정된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고통으로 이어진 일련의 사건들의 마지막 부분이다.

늦잠을 자는 방법에 주의하세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엎드려 자는 것을 피하도록 해라.

당신이 요통과 싸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매일 식단에서 카페인을 제거하는 것이다. 카페인은 통증을 유발하는 경련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고 근육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요통에 도움이 되는 커피와 차를 없애도록 노력하세요.

등의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감기나 열을 사용하세요.얼음은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을 가라앉힌다.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치유를 돕는다. 난방은 전기담요, 난방패드, 전기담요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때는 잠들지 마십시오.

허리의 불편함이 악화될 경우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물체를 들어올릴 때는 항상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의 근육이 따뜻할 때는 메타파일을 줄이기 위해 근육을 펴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운동 세션을 마치고 나면, 식힐 때 스트레칭을 하세요.

흡연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허리 불편의 한 원인이 될 수 있다. 흡연은 척추 디스크의 퇴화를 일으킬 수 있다.

허리가 불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호흡 기술을 배우고 연구하세요. 그들은 단지 당신이 고통의 일부를 줄이도록 도울지도 모른다.

가정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여러분의 요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어색한 물건을 들거나 무거운 메타파일 집안일을 하는 등 어려운 일을 도와준다고 해서 죄책감을 느낄 필요는 없다. 가구를 옮기거나 청소기를 돌릴 때 허리를 비틀어 부상을 악화시킬 필요는 없다.

당신의 식단에 B12를 더 포함시키세요. B12 결핍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요통과 관련이 있다. 여러분은 비타민 B12를 B12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에 주의하세요.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요통을 피할 수 있다. 나쁜 자세는 허리 문제의 주요 요인이기 때문에, 그것을 개선하는 것은 고통을 없애는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여러분이 좋은 자세를 연습할 때마다 자신에게 보상을 주세요.

여러분이 읽었듯이, 여러분은 허리의 불편함을 다루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야 합니다. 요통을 치료할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리려면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Leave a Comment